입력 : 2010-02-09 17:13:02
패셔니스타 이효리가 최근 잘록한 허리라인이 돋보이는 의류 화보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잘록한 허리라인이 인상적"이라며, "섹시함과 세련미가 돋보인다. 그 비결이 궁금하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 사진 = 게스코리아
이와 관련, 청아연한의원 채기원 원장은 "이효리씨는 가슴과 허리로 이어지는 몸매 라인이 예쁜 연예인이다. 그는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자유롭게 소화할 수 있는 체형을 가지고 있다."며, "또한, 이효리씨는 건강미가 돋보이는 미녀이다. 실제로 그는 등산, 요가 등을 통해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는 연예인이다."고 말했다.
채 원장은 이어 "특히, 이효리씨는 건강한 피부톤을 가지고 있다. 한의학에서는 피부는 장기의 거울이라고 판단한다.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는 체내 건강과 일치한다."며,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 피로 누적 등은 쉽게 장기를 허하게 만들며 피부 트러블로 연결될 수 있다. 결국, 이효리씨와 같은 건강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몸 상태를 관리해야 한다."는 소견을 덧붙였다.
실제로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는 "이효리씨는 광고주들과 소비자들에게 건강미와 섹시미가 가미된 톱스타"라는 평을 내리고 있다.
세계적인 톱 모델 제시카 고메즈 역시 "이효리씨는 예쁜 바디를 가지고 있다. 그는 같은 여자인 내가 생각해도 섹시하면서도 균형잡힌 허리라인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스타이다."며, "특히, 자기 관리가 뛰어난 스타이다."고 극찬한 바 있다.
한편, 이효리는 2월말 경 직접 프로듀싱한 정규 4집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가요계 컴백 선언을 한 섹시 디바 이효리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