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2-11 14:06:49
'2010 그래미'의 여왕 비욘세의 공연 실황이 오는 15일 새벽 0시25분부터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비욘세는 이번 그래미 어워드 10개 부문 후보에 올라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 '최우수 여성 팝 보컬(Best Female Pop Vocal Performance)' 등 총 6개 부문을 수상하며 역대 여가수 중 한 회에 가장 많은 트로피를 수상한 여가수로서 새로운 기록을 수립하며 최고의 팝의 디바로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이번에 방영되는 공연 실황은 그의 3집 앨범 [I Am…Sasha Fierce]를 위한 세 번째 월드 투어인 'I Am... Tour' 중 앵콜 공연의 성격으로 라스베가스의 1500석 소규모의 공연장에서 펼쳐진 영상이다.
이 라이브 실황은 다른 비욘세의 공연 실황과는 다르게 어쿠스틱 셋트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부드럽고 감미로운 느낌을 살리면서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커리어를 이야기 하는 '스토리 텔링' 형식의 무대로 이루어져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 실황에서는 직접 공연을 기획하고 준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에서부터 백스테이지 풍경 및 관객들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친밀감을 나누는 인간적인 비욘세의 모습까지 그의 진면목을 감상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이 그래미 올해의 노래로 뽑힌 최고의 싱글 'Single Ladies (Put A Ring On It)', 'Halo' 등 총 12곡의 라이브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