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SHOW '때문에 걸' 신예 정주연 '날려라! 홈런왕' 구단 매니저로 발탁


  • 김용숙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2-11 14:25:57

    케이블 채널 MBC ESPN <날려라! 홈런왕>의 '구단 매니저'로 발탁되며 눈길을 모은 '때문에 걸' 정주연이 '사랑스러운 밸런타인 걸'로 변신했다.

     

                                                                                      ▲ 사진 = sidusHQ

     

    sidusHQ의 온라인 소식지인 매거진 '<i(아이)>' 코너에 공개한 화보를 통해 청순하고 발랄한 매력에 귀여운 섹시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랑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이 기다리는 그날,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정주연은 사랑의 메신저로 변신, 달콤한 초콜릿 레시피와 사랑을 부르는 스타일링 방법을 공개했다.

     

    먼저,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장식이 가능한 몰드 초코렛 만들기를 선보인 장주연은 자세하고 알기 쉽게 방법으로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는가 하면, 유용한 만들기 팁까지 전하며 풍성한 볼거리와 보는 재미를 전했다.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초코렛 만들기를 공개한 정주연은 이어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패션 스타일링법을 선보였다.

     

    포근하고 여성스러운 가디건과 쉬폰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귀여운 아가씨로 변신한 정주연은 해맑은 미소로 소녀스러운 매력을 발휘하는가 하면, 꽃무늬가 프린트의 언밸런스 네크라인 원피스를 입은 화보로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더하기도 했다.

     

    또, 반짝이는 스팽글 스커트와 매치한 시스루룩 상의로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블랙 마이크로 미니 원피스로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휘, 청순, 깜찍, 섹시를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주연이 달콤한 초코렛 레시피와 다양한 매력의 화보를 선보인 sidusHQ의 온라인 매거진 <i> 2월호에는 SBS <산부인과>로 돌아온 송중기의 솔직담백 영상 메시지와 뜨거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돌아온 아이돌' 데니안의 활동 모습들, 매력만점 유망주 김기방, 한유이가 선보이는 올바른 예절법 등이 함께 담겨 있다.

     

    에픽하이의 뮤직비디오 '따라해'로 데뷔한 정주연은 에픽하이의 '트로트', MC스나이퍼의 '마법의 성' 뮤직비디오에 출연, 신비하고 청순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지난 1월 레이메디클리닉에서 실시한 '2010 떠오르는 신예예감 스타' 설문조사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아울러 KTF 'SHOW' 데이터 완전자유요금 CF에 출연하기도 한 정주연은 CF 속에서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낭랑한 목소리로 "때문에~ 때문에"라는 귀에 익숙한 노래를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이른바 '때문에 걸'이라는 애칭을 선사 받기도 했다.

     

    한편, 신예 정주연이 유소년 야구단의 매니저로 발탁되며 눈길을 모은 MBC ESPN <날려라! 홈런왕>은 오는 3월 초 방송을 앞두고 있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8734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