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2-17 21:19:56
걸그룹 '카라'가 미니 3집 앨범의 타이틀 곡 '루팡'을 지난 2월 17일 0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늦은시간에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카라'의 신곡 '루팡'은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카라'는 미니 3집 앨범의 전곡을 오는 2월18일 자정,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루팡'을 포함하여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3집 미니앨범의 수록곡 'Tasty Love'는 밴드적인 느낌이 가미된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멤버들의 컬러를 극대화 시킨 카라표 댄스곡이다. 1980년 대 유로팝의 풍부한 감성을 일으키는 멜로디와 카라만의 밴드적인 특성의 절묘한 조화가 재미있다.
'Umbrella'는 뮤지컬 같은 곡의 느낌이 매력적인 팝 댄스곡이다. 또한,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주가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한 느낌을 준다. 아울러 사랑스러운 가사와 톡톡 튀는 멜로디, 멤버 전원의 랩핑 또한 이곡의 감상 포인트이다.
SS501의 '유아맨'(U R MAN)을 작곡한 한상원의 작품 'Rollin'은 간결하고 따스한 리듬과 사운드에 누구의 간섭이나 주변 의식 없이 이 순간은 모든 걸 잊고 밤새도록 신나고 즐겁게 놀아보자는 내용의 곡까지 수록되어 있다.
이 밖에도 '루팡' 발매 기념으로 네이버 뮤직에서는 MP3를 다운받은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카라와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멜론닷컴에서는 카라가 초콜렛을 선물하는 이벤트등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진행중이다.
한편, 2월 18일 0시 카라의 미니 3집의 전곡이 멜론닷컴, 도시락닷컴, 엠넷닷컴, 소리바다, 몽키3닷컴 등을 통해 선공개 된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