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티아라 지연, 기분 좋은 미소 성공적 연기자 행보


  • 김용숙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2-26 20:51:19

    인기 여성 그룹 '티아라'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지연의 미소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상에는 최근 종방한 KBS 인기 드라마 '공부의 신'에서 귀여운 '공부돌'로 출연한 지연의 미소에 대해 "맑고 깨끗하다.", "귀엽고 깜찍하다.", "기분 좋은 느낌을 주는 매력 포인트이다."라는 평을 내리고 있다.      

     

    이와 관련, W스타일치과 노원종 원장은 "'티아라' 출신의 지연씨는 가지런한 치열을 가지고 있는 건치 연예인이다. 특히, 그는 순백의 피부색과 잘 어울리는 새하얀 치아를 가지고 있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킨다."며, "근래에는 연예인들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심미치료에 관한 관심이 높다. 치아의 배열이 고르지 못하면 소심하게 웃음을 지을 수 밖에 없다. 이는 상대방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켜 줄 수 있다."고 말했다.

     

                          ▲ 사진 = KBS

     

    노 원장은 이어 "지연씨가 드라마 '공부의 신'에서 귀여운 미소를 짓는 모습에 매료된 팬들이 많다. 10대 청소년들로부터 20,30대 여성들에 이르기까지 지연씨의 미소를 닮고 싶다며 내원, 치아미백 및 투명 치아교정 방법인 인비절라인에 대해 상담하는 사례가 증가했다. 당분간 지연씨의 아름다운 미소를 닮고 싶어하는 대중들의 열풍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는 소견을 덧붙였다.

     

    이 밖에도 소비자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티아라' 멤버 지연의 가장 큰 매력은 "상대방에게 편안하면서도 호감을 주는 미소가 장점"이라고 극찬하고 있다.

     

    광고계 한 관계자는 "지연씨가 소속된 '티아라'는 최근 10, 20대 계층을 타겟으로 한 화장품, 의류, 온라인 게임 광고 모델로 낙점 됐다."며, "특히, 지연씨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연은 인기 KBS 월화 드라마 '공부의 신'에서 나현정 역으로 분해 성공적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올 여름 개봉작 '고사 2'에 황정음과 함께 캐스팅이 확정된 상태이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8874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