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2-28 03:36:35
지난 2009년 9월말 일본에서 진행된 배용준의 도쿄돔 이벤트 실황이 '배용준 3D in 도쿄돔 2009'라는 제목으로 일본 전역의 3D 영화관에서 대개봉한다.
3D 극장판은 도쿄돔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의 일본 방영 이벤트와 배용준이 집필한 여행 에세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서'의 출판을 기념해 열린 양일 간의 이벤트가 담겨 있다.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으로 총 6대의 3D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생생한 이벤트 현장의 모습을 약1시간 반 분량으로 편집한 것이다.
2009년 9월 29~30일 개최된 도쿄돔 이벤트에는 9만 관객으로 가득 찼으며, 일본 전역의 극장으로도 위성 생중계되어 총 10만여 팬이 함께한 초대형 이벤트로 큰 화제를 모았다.
9월 29일 열린 '겨울연가, 또 하나의 이야기' 이벤트는 드라마 '겨울연가' 이후 약 7년 만에 배용준, 최지우가 함께 도쿄돔 무대에 올라 한일 양국의 언론 및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3D 극장판은 '겨울연가'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눈발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무대 연출로 큰 화제를 모았던 2009 도쿄돔 이벤트를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9월 30일 3시간 넘게 진행된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서 떠난 여행(이하 '한아여')'의 출판기념회이벤트는 배용준이 직접 책의 내용을 소개할 뿐 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이 한국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배용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입체 상영관의 대형 스크린과 고음질 사운드를 통해 이벤트 실황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동시에 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용준은 최지우와 함께 일본 DATV에서 한창 인기리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겨울연가'를 더빙 중이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