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리뷰] 대어를 낚으러 바다로 가자, 출조 낚시왕


  • 이덕규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3-05 09:58:44

     

    출조낚시왕,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3D 정통 낚시게임


    마이뉴칠드런이 개발하고, 한게임이 퍼블리싱하는 '출조낚시왕'은 8등신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보트에서 낚시를 하는 3D 정통 낚시게임으로, 쉽고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낚시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게임의 장점과 콘솔의 특징을 동시에 구현한 '출조낚시왕'은 실제 낚시에 가깝도록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게이머 누구나 세계 각지의 유명 낚시터에서 물고기의 반점까지 생생하게 재현된 어종들을 나만의 보트, 낚싯대, 미끼 등을 이용해 낚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사실적인 디자인의 물고기와 어종별 다양한 움직임을 구현해 실제 물고기를 낚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며 나무배에서 고무보트, 최신식 보트 등에 이르는 여러 종의 보트와 미끼, 다양한 낚시 관련 장비는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실측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 낚시 명소의 자연풍경을 비롯해 다양한 어종과 낚싯대, 보트 등 실제 바다낚시와 유사한 게임환경을 구현해내었으며, 간단하면서도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된 조작법을 채택함으로써 낚시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에서부터 낚시 마니아에 이르기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물고기, 보트 및 기타 아이템 모두 사실적인 그래픽을 선보임으로써, 이용자들은 실사 배경으로 제작된 유명 낚시터에서 실감나는 장비를 활용하여 살아 움직이는듯한 물고기를 낚으면서 낚시의 묘미를 시각적으로 충분히 느낄 수 있다.


    또한 파도, 갈매기 등 주변에 익숙하고 정겨운 소리가 낚시에 좀 더 빠져들게 할 것이며, 실감나는 캐스팅을 하면서 뛰어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게이머는 간단한 조작을 통해 물고기와 힘을 겨루며 낚시 줄을 풀고, 감으면서 짜릿한 손맛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는 국내 유명 낚시터를 실사 배경으로 구현한 맵에서 혼자서 낚시가 가능하고, 자신만의 낚시장비를 강화시켜 개인전, 팀전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이 가능하다.


    또한 게이머들은 세계 각지의 바다를 여행하며, 여러 가지 게임 모드와 수족관 등의 게임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도 있다.


    '출조낚시왕'은 오는 4월 말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며, 올 상반기 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베타뉴스 이덕규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894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