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3-17 18:48:55
인터넷 골프 쇼핑몰 세이골프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인기 시트톰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중인 신세대 스타 줄리엔 강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골프패션 전문 인터넷 골프쇼핑몰 세이골프는 줄리엔 강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골프패션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만한 대표 온라인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세이골프는 줄리엔 강을 통해 세이골프만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골프대회와 팬싸인회 등 다양한 골프 이벤트를 줄리엔 강과 함께 기획해 젊은 2,30대 골퍼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세이골프 관계자는 "줄리엔 강의 스포티하고 건강한 매력과 방송을 통해 보여준 따뜻한 스마트함, 그리고 골프패션을 트렌디하게 소화해내는 패셔니스타의 이미지가 세이골프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세이골프는 캘러웨이, 벤호건, 해지스골프 등 유명 골프브랜드를 온라인 특가판매해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무료,반품 교환서비스와 찾아가는 전화서비스, 2만 5천 여개나 넘는 고객구매이유와 상품평 등의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골프패션 전문 인터넷 쇼핑몰이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