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3-20 23:02:37
영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이 봄의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이벤트 몰이에 나선다.
2010 SS를 맞아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과 각종 프로모션을 준비해온 '클라이드앤'은 새로운 이미지와 변신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팬 서비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샤이니 팬들을 위한 희소식 팬사인회가 마련됐다. 그 동안 클라이드앤의 스타일아이콘으로 활동해온 샤이니가 바쁜 일정을 쪼개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뜻으로 또 한번 팬과의 만남을 갖는 시간을 만들었다.
오는 3월 26일 금요일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진행될 사인회는 3월 24일까지 롯데 영플라자 클라이드앤 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사인지를 배포해 한정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샤이니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고객들은 매장에 방문해 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전국의 클라이드앤 매장에서는 따끈한 샤이니의 브로마이드를 선물하고 있다.
상큼발랄한 샤이니의 새 캠페인 이미지와 파격적인 가격의 다양한 피케셔츠 정보로 이루어진 브로마이드는 가까운 매장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탑포유 홈페이지에서는 샤이니와 소은이의 베스트 코디에 투표하면 샤이니 사인이 담긴 음반 씨디와 피케셔츠 등을 선물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