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이병헌-신세경, 연예계 최고 행운남녀 선정


  • 김용숙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3-21 00:24:50

    복을 가지고 온다고 알려진 행운목을 연상시키는 연예인 스타는 누가 있을까?

     

    윤종신꽃배달(www.flower365.com)에 의하면, 지난 3월 12일부터 3월 19일까지 461명을 대상으로 '행운목을 생각나게 하는 연예계 스타는?'이라는 설문조사를 펼쳤다. 설문조사 결과 영예의 1위는 이병헌(308명, 66.8%)과 신세경(362명, 78.5%)이 차지했다.  

     

     

    정지철 대표이사는 "행운목이 생각나는 남자 연예인 1위에 선정된 배우 이병헌씨는 그 동안 연기자로 데뷔한 이후 끊임없이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을 해 온 배우이다. 그는 국내와 일본에서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지난 2009년에는 할리우드에 진출, 성공적인 결과를 얻으며 월드스타로 성장한 배우이다."며, "이병헌씨는 연예계 동료들 뿐 아니라 모든 국민들에게 좌절하지 않고 맡은 바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희망과 자신감을 선사해 준 스타이다."고 말했다.

     

    여자 배우 1위에 선정된 신세경은 그 동안 인기 MBC 드라마 '선덕여왕'과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이 12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 가운데 '결말 복선설', '신세경 귀신설' 등의 루머가 온라인상에서 알려지면서 인기 홍역을 앓고 있다.

     

    이와 관련 정지철 대표이사는 "신세경씨는 청초하면서도 반듯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때문에 대중들로부터 행운목이 생각나는 여배우로 선정한 것 같다. 실제로 행운목은 수명이 길며, 노화가 쉽게 오지 않는 푸르름을 간직한 식물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동서양인들에게 공통적으로 행운목은 변하지 않는 재물과 사랑을 의미하는 식물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근래에는 공기정화 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행운목이 연상되는 남자 연예인 1위로 선정된 이병헌은 2010년 할리우드에서 제작되는 영화 지아이조2에서 주역으로 캐스팅, 전 세계인들에게 매력적인 월드스타로 거침 없는 행보를 걸을 예정이다. 아울러 신세경은 시트콤 종방 이후 휴식 및 재충전을 가지면서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909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