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4-16 16:12:04
‘메탈기어솔리드(MGS)’ 시리즈로 유명한 코지마 프로덕션 대표 코지마 히데오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현재 구상 중인 차기작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블로그에서 “현재 구상 중인 차기작이 있다. 아직 메탈기어 솔리드: 피스워커 개발 작업도 많이 남아 있는 상태지만, 차기작에 대해 생각하면 굉장히 기대되고 설레인다”고 밝히며 곧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PSP버전 ‘메탈기어솔리드: 피스워커’작업도 진행 중이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그의 관심은 차기작에 더 쏠려 있는 것으로 보인다. 코지마 히데오는 “차기작에 대한 게임 디자인, 스토리, 캐릭터, 메커니즘, 캐스팅, 그래픽과 사운드 컨셉 등 모든 것이 내 머리속에서 시뮬레이팅 되어 있다.”고 전하며 자신이 차기작에 대한 생각으로 얼마나 들떠 있는지를 설명했다.
한편 코지마 히데오는 지난 3월 12일 트위터를 통해 “차기 기획은 일종의 금기에 도전하는 것이다. 만약 실수하면 업계를 떠나야 할 지도 모른다”는 의미심장한 메시지와 함께 “이 위험에 동참할 동료가 한 사람 생겼다. 출발은 좋다”고 언급했다.
각종 외신들은 이 트위터에 올라온 글이 이번에 블로그에 공개한 ‘차기작’과 연관이 있다고 보도하며 현재 그의 차기작이 과연 무엇인지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상태다.
베타뉴스 게임팀 (global@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