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09-06 18:39:08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가 외부 충격에 강한 안티쇼크 하드디스크와 방수형 키보드, 아수스 시큐어 딜리트를 탑재해 비즈니스 업무용에 최적화된 신개념 비즈니스 노트북 프로 시리즈 P53SJ를 6일 출시하며 본격적인 비즈니스 노트북 시장에 진출한다.
국내 처음 선보이는 아수스 비즈니스 노트북 P53SJ는 비즈니스맨들이 만날 수 있는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구현해 낼 수 있도록 비틀림, 충격, 진동, 힌지, 낙하, 압력 등 총 6종류의 아수스 자체 테스트를 거쳐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 받았다. 극한의 기온과 고도를 가진 에베레스트 산에서도 테스트를 이어갔다.
에베레스트 산에 오르는 대원들이 소지한 P53SJ는 영하 35도에 이르는 해발 5200미터의 고도에서도 완벽하게 작동하며, 언제 어디서나 이 제품이 가진 극강의 성능을 구현해 낼 수 있음을 입증한 노트북이라고 아수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수스 비즈니스 PRO 시리즈 P53SJ는 비즈니스 노트북의 생명인 데이터 보안을 위해 안티쇼크(Anti-shock) 하드디스크(HDD)를 장착했다. 중력 센서와 모션 센서를 통해 노트북의 예기치 않은 미동이나 낙하를 빠르게 감지하는 안티쇼크 기술은 감지 즉시 HDD의 작동을 중지시켜 물리적인 손상을 최소화 시킴으로써 노트북 안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누설 방지 기능의 키보드는 업무 시 일상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액체의 기판 유입을 방지하는 키보드는 음료를 통해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사고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안티쇼크 HDD와 함께 외부 충격으로 인한 데이터 손상 걱정 없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안정적인 하드웨어뿐 아니라, 데이터 보호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도 최상급으로 탑재했다. P53SJ에 탑재된 ‘아수스 시큐어 딜리트(ASUS Secure Delete)’ 기술은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사용자에게 클릭 한 번으로 흔적 없이 깨끗하게 저장공간을 비워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P53SJ는 2세대 인텔 코어 i5 2410M 표준 전력 프로세서와 최신 그래픽 프로세서인 엔비디아 지포스 GT520을 얹었다 여기에 윈도우7 프로페셔널, 4GB 메모리와 640GB의 대용량 하드디스크는 메모리 걱정 없이 플래시, PDF, 프레젠테이션 등 비지니스 용 대용량 파일에서도 끊김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보인다.
아수스 코리아의 곽문영 과장은 “가벼움과 매끈한 디자인으로 폭넓은 연령대의 사랑을 받았던 아수스 노트북이 전세계 컨슈머 노트북 시장의 3위 기록에 힘입어 프로 시리즈를 시작으로 국내 비즈니스 노트북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어떠한 업무 환경에서도 최상의 비즈니스 환경을 구현해내는 제품을 통해 최고의 파트너를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수스 비즈니스 노트북 PRO 시리즈 P53SJ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수스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네오노트(02-715-5890)로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