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위메이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유민우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9-07 16:18:4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www.wemade.com)의 대표 게임들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7일(수)부터 일제히 한가위 대축제에 돌입한다.
     
    ▲ <미르의전설2>(www.mir2.co.kr)는 ‘따뜻한 밥상’ 아이템을 모아 ‘외로운 노인’ NPC(Non Player Character)에게 전해주는 선행 이벤트를 9월21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선행을 유도하고 감사의 혜택을 준다는 내용의 ‘따뜻한 밥상’ 아이템은 게임 내 모든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특히, 선행 횟수에 따라 ‘한우 고기 세트’, ‘쌀10KG’, ‘게임캐시’ 등의 푸짐한 현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윷놀이 이벤트’, ‘꿀송편’, ‘큰알밤’ 등의 추석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이벤트를 통해, 고급 아이템 등의 다양한 혜택이 이용자들에게 선물로 돌아간다.
     
    ▲ <미르의전설X>(www.mirx.co.kr)는 성인 이용자들을 위한 ‘신명나는 소싸움 한판’ 이벤트를 9월28일까지 실시한다. 장터에서 펼쳐지는 소싸움 경기에 우권을 선택하여, 승패에 따라 ‘한우정육세트’, 게임캐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 <창천 온라인>(changchun.wemade.com)에서는 9월21일까지 윷가락 모으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일정 조건에 따라 윷가락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고급 아이템으로 보상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의 각종 능력치를 상승 시켜주는 ‘추석빔 코스튬’을 1일 1회 지급할 예정이다.
     
    ▲ <젬파이터>(gf.wemade.com)는 차례상 차리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참여 횟수에 따라 ‘식혜’, ‘육전’, ‘대추’ 등의 다양한 음식 아이템들을 모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례상을 차리면 ‘캐롯행운’, ‘호칭’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9월21일 까지 계속된다.
     
    ▲ <천검영웅전>(skysword.wemade.com)은 9월15일까지 게임 내에서 얻어지는 ‘보물상자’ 아이템의 고급 장비 획득 확률을 상승시켜,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족한 추석 명절을 선사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게임 별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게임 홈페이지 및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www.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유민우 (min1001@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86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