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09-08 17:33:56
'미니파이터'의 광폭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달리, 공격을 받을 때 마다 상승하는 분노 수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경우, 캐릭터 주변에 화려한 효과가 생기면서 10초 동안 능력치가 상승되는 특징이 있다.
광폭 캐릭터의 이런 특징 때문에, 첫 번째 광폭 캐릭터인 ‘광폭 강혁’을 시작으로 ‘광폭 히카루’와 태극권 고수 ‘광폭 크로’에 이르기까지 이용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으며, ‘광폭 크리스’ 역시 출시 계획이 알려지면서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네 번째 광폭 캐릭터 ‘광폭 크리스’는 절대고수를 찾아 전세계를 떠돌아다니는 길거리 파이터로, 요요를 이용한 원거리 공격을 통해 상대방을 무력화 시키는 것이 특징인데, 광폭 상태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그 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새로운 광폭 캐릭터의 출시를 기다려온 만큼 이번 ‘광폭 크리스’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광폭 캐릭터를 계속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미니파이터'는 ‘광폭 크리스’ 출시를 기념해 9월 8일부터 28일까지 △핫 타임 이벤트 △아이템 50% 할인 판매 △광폭 크리스 홍보 이벤트 △광폭 캐릭터의 커뮤니티 모션 사전 체험 등으로 구성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뉴스 이덕규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