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깔끔함이 묻어나는 백팩,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


  • 안현웅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9-12 11:35:09

    가을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


    새 학기와 가을을 맞이해 10대는 물론 20대와 30대까지의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가방이다.

     

    가방은 패션 아이템의 마지막 완성이라 할 만큼 선호도가 높다. 특히 노트북, 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가 많이 보급되어 외출 시 가방은 필수 아닌 필수가 됐다. 이러한 가방을 선택하게 되는 요건은 다양하지만 뛰어난 디자인 외에도 가볍고 실용적이기까지 하다면 더 할 나위 없이 좋다. 외출 내내 신체한부분에 걸치거나 들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러하다.

     

    최근 TV 드라마던가 혹은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가방 중 하나가 바로 백팩이다. 백팩은 양 어께에 메기 때문에 무게를 분산시킨다. 때문에 상대적으로 한쪽어께에만 메는 메신져팩에 비해 피로 부담도도 적고 수납공간도 커, 요즘처럼 다양한 용품 등을 가지고 다니는 젊은 층에 안성맞춤이다.

     

     

    아스비스코리아는 패션 아이템으로 딱 맞는 백팩, ‘캐년(CANYON) 스트라이프(STRIPE) CNL-NB06S’를 출시했다.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는 종전 스트라이프 시리즈의 완성이라고 봐도 손색이 없을 만큼 깔끔한 생김새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돋보여, 백팩을 선호하는 이들이 선호할 만한 매력을 갖춘 제품이다.

    멋스런 감각이 돋보이는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

    캐년에서는 스트라이프 문양을 패밀리 룩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 백팩이다.

     

    이 제품은 종전 출시된 여타 백팩과 차별화된 부분이 있다. 종전 대부분의 백팩 색상이 회색 또는 검정의 짙은 컬러 중심이었고, 화려함을 강조한 제품도 원색 계열의 가방이 주류로 이루고 있다. 이에 비해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는 이런 점을 과감히 탈피해 형형색색의 칼라로 무장한 스트라이프 문양을 백팩 전면에 새겼다.

     

    이는 매우 단순해 보이나 백팩의 전체 구성중에 대부분의 차지하고 있는 화이트 컬러와 조화를 이루며 매우 화사한 느낌을 준다. 또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부분부분 삽입된 하늘색 색상이 시원스러운 느낌도 주고 있어 화사함을 더욱 고조시킨다.

     

     

    뒷면을 보게 되면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어께 끈이다. 끈 안에는 푹신한 패드가 달려 어께에 주는 부담을 줄여준다. 어께 끈 중앙엔 고정 버클을 달아 ‘H’ 모양으로 가방을 몸에 단단히 밀착시켜 고정할 수 있다. 이는 격한 움직임에도 단단히 고정되어 흘러내림을 방지할 수 있다.

     

     

    백팩의 뒷 부분은 사용자의 신체에 직접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백팩 선택 시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 는 매쉬 처리된 패드가 있어서 땀흡수와 통풍에 매우 우수하다. 덕분에 장시간 착용 시에도 땀에 의해 들러붙지 않는다. 또한 두툼하게 되어 있어서 무게에 의한 피로도 역시 줄여주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전면 수납공간은 매우 높기 때문에 편의기능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는 지갑, 수첩 등을 넣기 알맞은 주머니는 물론 펜 꽂이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요즘 현대인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핸드폰이나 명함 등을 수납하는 주머니도 달려 사용자를 배려했다.

     

     

    전면수납공간 바로 위쪽에 위치한 지퍼를 열게 되면 또 하나의 수납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이 수납공간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하다. 노트북의 전원 어뎁터나 혹은 와이브로 모뎀 등 전면 수납공간은 자주 쓰이는 물건들을 주로 수납한다면 중단의 수납공간은 비교적 사용빈도가 잦지 않은 보조적인 액세서리를 수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세 번째 지퍼를 열면 가장 큰, 책이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는 노트북용 가방이니 만큼, 14.1형 노트북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이 수납공간은 푹신한 쿠션을 넣어 외부의 충격에도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바로 앞에는 책이나 기타 액세서리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백팩다운 넉넉한 수납공간을 뽐낸다.

     


    마지막으로 살펴 볼 부분은 측면 버클과 간단한걸 수납할 수 있는 측면 주머니이다. 측면버클의 기능은 지퍼 걸림으로 가방이 불시에 열리는 것을 방지 하고, 가방의 형태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안전장치로 볼 수 있다. 그리고 측면 주머니는 되어있어서 작은 물병 등을 수납할 수 있고, 통기성이 좋은 매쉬 재질로 되어 있어 흘러내림 등에 의한 오염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다.

     

    패션을 입는다!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 백팩


    가방의 주된 선택기준은 얼마나 실용적이냐가 관건이다. 기본적인 수납기능은 충분한 것인지, 그리고 필요한 모든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지, 이 외에도 무게와 착용감 등 그 실용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실용성을 밑바탕에 깔고 깔끔하면서도 화사한 색상의 다자인을 등에 업고 나타난 제품이 바로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 이다. 기존 짙은 색상의 백팩과 차별화 된 감각적인 제품이다.

     

    14.1 인치 노트북에 최적화 되 있는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 는 0.66k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430mm × 320mm 의 아담한 크기를 가지고 있어서 쉽고 간편하게 코디용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하며 밝고 화사한 색상은 젊은 여성층과 남성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이번 가을 색다른 컬러감각의 캐년 스트라이프 CNL-NB06S 로 밝은 분위기의 패션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베타뉴스 안현웅 (am3cute@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88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