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캐딜락, 천번의 입맞춤에 이어 폼나게 살거야


  • 황영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9-16 13:35:01

    GM Korea(www.cadillac.co.kr)는 오는 17일부터 방영되는 SBS 새 주말 드라마 '폼나게 살거야'에 CTS 및 CTS 쿠페, SRX를 비롯한 캐딜락 베스트셀링 모델들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캐딜락 CTS

     

    GM Korea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주말 드라마 '천번의 입맞춤'에 이어 '폼나게 살거야'까지,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PPL 활동을 통해 캐딜락에 대한 높은 인기와 관심을 지속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여인의 향기' 후속으로 17일부터 주말 오후 9시 55분에 방영되는 '폼나게 살거야'는 어려운 환경을 딛고 폼나게 살고자 발버둥치는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수상한 삼형제' 등 40%대를 넘나드는 '대박 드라마'를 집필한 문영남 작가와 '명품 연기파 배우' 손현주, 오대규, 노주현 등이 출연해 찰떡 호흡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캐딜락 CTS 쿠페

     

    드라마 '폼나게 살거야'에 등장하는 캐딜락 모델은 SRX와 CTS, CTS 쿠페, DTS 플래티넘 에디션 등이다. 언뜻 보기에는 우유부단하고 마마보이 같지만 후처의 아들로 인한 자라난 아픔을 딛고 이겨내는 순수하고 유머감각이 넘치는 최신형(기태영)의 차량으로 프리미엄 중형 크로스오버 '캐딜락 SRX'가 등장한다.

     

    캐딜락 DTS 플래티넘 에디션

     

    최신형의 엄마로, 환갑을 훌쩍 넘긴 나이지만 사랑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때로는 자식보다 자기부터 먼저 챙기는 이기적이고 철없는 엄마, 천연덕(박정수)의 차량으로는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 '캐딜락 DTS 플래티넘 에디션'이 선택됐다.

     

    캐딜락 SRX

     

    또한, 계모와 본처 자식 사이에서 일어나는 갈등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역할의 최구형(윤서현)의 차량으로는 럭셔리 중대형 스포츠 세단 '캐딜락 CTS'가 선택되어 캐딜락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스로 판단하기보다는 엄마 옆에 착 달라 붙어 엄마가 시키는 것은 뭐든 하는 최소형(채영인)의 차량으로 럭셔리 스포츠 쿠페 '캐딜락 CTS 쿠페'가 등장하여 극 중 인물들과 조화를 이루게 된다.


    베타뉴스 황영하 (re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