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09-23 19:46:50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기업 베스트텍시스템(대표 서우승, www.bestts.co.kr, 이하 베스트텍)이 지난 20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한 자리인 세일즈 세미나인 ‘2011 BTS의 밤’을 진행했다.
‘2011 BTS의 밤’ 행사는 품질 향상과 경쟁력 있는 세일즈 세미나를 통해 신제품 발표 및 솔루션을 소개해 시장 확대 방안을 모색하고, 고객간의 영업기회도 제공하는 화합과 친목도모를 위한 파티의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BTS의 밤 행사에서는 기존 베스트텍의 주력 브랜드인 Thecus의 다양한 NAS 제품군과 독자 DAS 브랜드인 베스트스토어(BestStor) 제품군을 비롯, 베스스텍이 다루는 다양한 서버 제품군 등이 소개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텍이 새로 공급하게 된 미국의 Sans Digital의 스토리지 제품군과 베스스텍이 자체 개발한 대용량 스토리지이자 웹하드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파워디스크(Power Disk)’등 신제품군도 새로 선보였다.
그 외에도 베스트텍은 자사가 공급하는 제품들을 이용한 다양한 구축 예시 및 사례를 설명하는 한편, 향후 준비중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 계획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스트텍 관계자는 “대한민국 IT 산업의 미래를 열 관계 종사자들과 함께 하는 이번 BTS의 밤은 경쟁력있는 NAS 산업을 위해 한 발짝 도약을 하기 위한 기회로 진행하게 됐다”라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