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드블러드, 첫 대학 등록금 지원 대상자 7명 발표!


  • 유민우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10-21 16:17:30

    ‘레드블러드’가 대학 등록금 지원의 첫 대상자를 발표했다!
     
    빅스푼코퍼레이션은 고릴라바나나가 개발한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의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1차 CBT) 기간 동안 진행된 등록금 지원 ‘가문의 영광’ 캠페인 당첨자를 21일 발표했다.
     
    ‘레드블러드’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비싼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덜고,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대학 등록금을 지원하는 ‘가문의 영광’ 캠페인을 비공개테스트부터 향후 정식서비스 이후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지난 1차 CBT 기간에 진행된 ‘가문의 영광’ 캠페인의 첫 대상자는 ‘내가 빅토리아 최고 용사!’에 선정된 유저 1명과 1차 CBT에 대한 제안 및 건의를 성실히 작성해 준 유저 6명 등 총 7명으로, 이후 대학 1학기 등록금의 30%를 지원받게 된다.
     
    또한, ‘레드블러드’는 2차 CBT까지 휴지기 동안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전설용병을 찾습니다’와 ‘SNS 담벼락, 리트윗 전쟁!’을 진행, 총 4명에게 대학 등록금 30%를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공개서비스와 상용화 때는 각각 대학등록금 50%, 100%씩을 지원할 예정이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대학교 등록금에 대한 걱정을 레드블러드가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2차 CBT 시작 전까지 진행되는 각종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보여주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블러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6일 오전까지 실시한 1차 CBT에서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의 95%가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으며 유저들의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친구 추천을 통해 가문 포인트를 모으면 상위 100명에게 총 황금 100돈을 지급하는 ‘친구 추천하고 황금 100돈의 주인공이 되자’ 이벤트를 테스트 종료와 함께 시작한다고 공지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레드블러드’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유민우 (min1001@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515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