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1-11-21 17:26:51
LG전자(www.lge.co.kr)가 자사의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활용팁을 가수 박정현이 출연해 직접 노래로 소개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용자가 원하는 가상의 출연 인물을 지정해 자신만의 이야기로 내용을 만들어 내는 신개념 커스텀(customizing+musicvideo) 영상으로, LG전자는 21일 저녁 7시에 유튜브 사이트와 광화문, 서울역, 삼성동, 강남역 등 서울시내 9개 옥외전광판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일반 누리꾼은 트롬 스타일러 행사 홈페이지(www.stylersong.com)에 있는 ‘스타일러 커스텀 뮤직비디오 만들기’ 코너에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블로그, 페이스북, 휴대폰 등으로 공유할 수 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행사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와 영화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 ‘트롬 스타일러’는 버튼 한 번으로 의류의 냄새 및 생활구김 제거 기능과 살균 기능을 제공하며, 의류의 건조와 향기추가 기능까지 갖춰 손쉽게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 김정태 팀장은 “스타일러가 생활 속에서 얼마나 넓고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개념 제품답게 기존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