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브라더, 경제성 높인 A3 복합기 ‘MFC-J5910DW’ 출시


  • 최용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2-01 17:32:44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 이하 브라더)가 자동 양면 인쇄와 무선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A3컬러 잉크젯 복합기 ‘MFC-J5910DW’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 MFC-J5910DW는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개선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A4/A3 자동 양면 인쇄 기능과 스캔 및 팩스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자사의 ‘리얼 A3 복합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돼 합리적인 비용으로 A3 출력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적합하다고 브라더 측은 강조했다.

     

    또 다양한 크기의 용지를 최대 250매까지 수납할 수 있는 용지함을 갖췄으며, 1.9인치 크기의 터치 컬러 LCD와 터치 센시티브 패널을 채택해 사용자가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편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MFC-J5910DW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PIN넘버를 통해 관리자가 출력/스캔/복사/팩스 또는 PC 팩스의 사용자 접근을 제한할 수 있는 문서 보안 환경을 제공하며, A3 포스터 제작 기능으로 아웃 소싱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브라더 MFC-J5910DW는 최대 흑백35ppm/컬러27ppm(고속모드)의 출력 속도와 최대 1,200×1,6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초대용량 잉크 카트리지를 채택하면 흑백 최대 2,400장, 컬러 최대 1,200장의 출력이 가능하다.

     

    또 픽브릿지(PicBridge) 기능이 지원되는 디지털 카메라, USB 플래시 드라이브 혹은 미디어 카드에서 PC 없이 직접 인쇄가 가능하며, 스캔한 문서나 이미지를 USB 저장장치나 메모리카드 등에 저장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 사진 및PDF문서를 바로 인쇄할 수 있도록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iPrint&Scan’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브라더 A3컬러 잉크젯 복합기 ‘MFC-J5910DW’는 빠르고 전문적인 인쇄 품질, 사용자 중심의 쉬운 사용 환경, 다양한 용지 활용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선보인 제품”이라며 “브라더는 뛰어난 성능과 업무 효율성에 최적화된 ‘MFC-J5910DW’ 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브라더 MFC-J5910DW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5686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