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2-07 17:35:15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기업 베스트텍시스템(http://bestts.co.kr)이 지난 3일, 대용량 저장장치 ‘파워디스크’의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 일대에서 파워디스크 모델과 독특한 길거리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베스트텍 파워디스크는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대용량 파일을 저장하거나 불러오고 공유도 가능한 대용량 저장장치로, 일반적인 웹하드 서비스와 달리 추가 요금 없이 대용량을 마음껏 쓸 수 있어 외장하드나 메모리를 가지고 다니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이달 3일 진행된 깜짝 퍼포먼스는 파워디스크 모양을 본 딴 파워디스크 캐릭터가 강남 일대를 누비며 깜찍한 제스처와 함께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길거리 퍼포먼스로 진행됐다.
베스트텍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깜짝 퍼포먼스는 소비자들이 파워디스크를 더욱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진행된 것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호흡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스트텍시스템은 파워디스크 프로모과는 별도로 페이스북에서도 파워디스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스트텍시스템은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전문 브랜드 Thecus의 한국 공식 수입원이며, 자사 독자 브랜드인 ‘베스트스토어(BestStor)’ 및 각종 SI 관련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 강남 일대서 진행된 베스트텍 파워디스크 길거리 프로모션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