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2-15 18:46:27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파크텔에서 ‘제 6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니콘 포토스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청소년과 함께하는 니콘 포토스쿨’은 봄방학을 맞아 청소년에게 취미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진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포토스쿨은 DSLR 야외촬영 실습을 포함해 카메라 활용의 기초 단계부터 동영상 촬영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총 5개의 주제로 카메라에 대한 기초 이론을 알려주는 내 카메라와 친해지기, 카메라의 세부 기능들을 조절할 수 있는 조리개와 셔터스피드 정복하기, 움직이는 피사체를 포착하는 촬영팁인 카메라와 놀자!, 빛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촬영법을 배울 수 있는 라이트 페인팅 등의 주제로 완성도 높은 사진을 위한 다양한 촬영 방법을 알려준다.
이 외에도 니콘 카메라의 동영상 기능을 활용해 나만의 니콘 CF를 만드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모집 대상은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청소년으로,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2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 자기 소개 및 참가 목적을 작성하면 행사 응모가 완료된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카메라를 보유하지 않은 참여자에게는 캠프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DSLR 카메라를 대여 해주고 수강료는 무료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마케팅 팀장은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청소년 대상의 포토스쿨은 청소년에게 건강한 취미 활동을 제공하고 올바른 사진 촬영 방법을 알리기 위한 강좌로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는 수업인 만큼 사진에 대해 체계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