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2-16 18:04:53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인텔 2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안정적인 고품질 전원부를 갖춘 MSI H61M-P25 (B3) 메인보드를 출시하며 멀티미디어 HTPC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 메인보드는 CPU 전원부에 고품질 솔리드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긴 수명을 제공한다. 캐패시터는 알루미늄 코어 기반으로 10년 이상의 긴 수명과 낮은 ESR을 제공하여 낮은 온도 및 높은 전원부 효율성을 갖췄다.
MSI OC 지니 기술을 더욱 발전시킨 MSI OC 지니 2 기술도 눈에 띈다. 이를 통해 CPU·메모리·iGPU 작동속도와 전압을 스마트하게 자동 오버클럭이 가능하며, 1초 만에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켜 준다.
MSI 측의 자료에 따르면 새로운 OC 지니 2 기술로 인텔 2세대 코어 프로세서에 내장된 그래픽 코어(iGPU)의 성능을 최대 36% 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크기가 작고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기에 연결할 수 있도록 DVI 및 D-SUB 포트를 기본 제공하는 이 메인보드는 HTPC에 적합한 설계가 특징이다. 8채널 (7.1채널) HD 오디오를 지원, 별도의 사운드 카드를 장착하지 않아도 멀티 채널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MSI 공식 한국 유통사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SI 메인보드는 타 제품과 차별화된 3년 무상 A/S 를 제공하며, 본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 (www.way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