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2-22 18:20:21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은 PC 수요가 많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삼성 모니터 구매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삼성 모니터 구매왕 이벤트는 삼성 모니터를 3월 20일까지 구매한 소비자 중, 구매 합산이 가장 높은 16명에게 삼성 최신 LED 모니터, 1테라바이트 하드디스크, 복합기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 광학드라이브 장치를 3월 12일까지 구매한 소비자 중에서 구매 합산이 가장 높은 3명에게 아이패드2, 삼성 카메라, SK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천조립PC 더블 할인전도 진행된다. 오는 29일까지 추천조립 PC를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조립비를 할인해 주고 초기 구성이나 추천 상품으로 사양을 변경할 경우에는 PC 가격을 할인해 준다.
3월 14일까지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ipTIME 관련 퀴즈 정답 및 포토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적립금 90만 원을 제공한다.
한편, LG아카데미와 윈도우7 등 신학기 컴퓨터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들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혜택이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퓨존 홈페이지(www.compuz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퓨존 기획팀 김대호 팀장은 “신학기를 맞아, 어느 때보다 컴퓨터 수요가 많아지는 시기이므로 소비자들에게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