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3-07 10:58:46
중소기업용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 전문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이 강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자체 개발한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인 ‘NC스토리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이 외부 솔루션이 아닌 자체적으로 독자적인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시스템 구축할 수 있는 NC스토리지는 사용이 용이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며, 시스템 백업 기능을 크게 강화하여 기업의 중요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큐냅(Qnap)과 넷기어, 시놀로지 등의 NAS에 자동으로 설치해 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기본 패키지인 ‘NC콘솔’을 사용하해 쉽게 최신 패치를 적용하거나 모든 설정을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다고 한성SMB 측은 강조했다.
그 외에도 NC스토리지는 ▲사용자 관리 및 용량할당, ▲파일유출 관리, ▲대용량 자료 공유, 간편한 업로드/다운로드 ▲대용량 파일 링크, ▲잭업 및 중앙 모니터링, ▲자료 공유를 위한 커뮤니티 기능 등을 갖췄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기업에서 사용하는 데이터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클라우드 기반의 안정적 데이터 관리 시스템 운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NC스토리지는 공공기관, 다국적 기업, 중소 기업, 대학교, 연구소, 영상 기업,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