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3-16 11:22:45
LG전자(www.lge.co.kr)가 자사 세탁기 브랜드 ‘트롬’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이민정씨를 영입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민정씨의 깨끗하고 밝은 모습이 트롬 세탁기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으며, 자사의 프리미엄 세탁기 브랜드인 ‘트롬’에 신선한 이미지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이달 하순부터 이민정씨가 출연한 새 TV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LG 트롬의 새 광고는 두드리기, 주무르기, 꼭꼭 짜기 등 손빨래와 같은 6가지 동작을 구현한 ‘6모션’ 기능을 내세워 우수한 세탁력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민정씨가 광고 배경 노래인 ‘트롬 6모션 송’을 직접 불러 새로운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민정씨는 최근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미모와 안정된 연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 한웅현 상무는 “6모션 기술을 잘 표현해 명품 세탁기 이미지에 젊고 신선한 이미지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민정씨가 새 광고에서 소개할 대표제품은 이달 초 출시된 국내 최대 용량 건조 겸용 드럼세탁기 ‘트롬 6모션’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세탁 뿐만 아니라 ‘건조코스’에도 ‘모션’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LG전자 신형 트롬 6모션 제품과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정씨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