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3-22 18:37:50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손잡고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카오스온라인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가 퍼블리싱하고 있는 카오스온라인은 워크래프트3의 인기모드인 카오스를 온라인화 한 실시간 전략 대전(AOS)장르의 게임으로 총 5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지난해 발표와 동시에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카오스의 원 제작자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해 선보이는 카오스온라인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주류급 그래픽카드의 대표 상품인 HV 지포스 GTX 550 Ti와 HV 지포스 GT 440 그래픽카드 2종이며, 카오스온라인 배경과 주요 캐릭터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특별 사은 쿠폰이 제공되어 그 가치를 더했다.
그래픽카드 패키지에 제공되는 아이템은 게임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성장의 물약 6개월 사용권, 풍요의 물약 3개월 사용권을 비롯해 게임 영웅이나 소모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10만GP 등 무려 9만 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오스온라인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3월 22일부터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카오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그래픽카드 발매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엠텍아이앤씨는 2012년 게임 시장을 휩쓸고 있는 AOS 온라인 게임과 최적화 된 그래픽카드의 만남은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와 더불어 높은 가치가 있는 아이템 쿠폰이 지급되는 1석 2조의 효과를 제공하고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