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4-25 14:25:52
사무기기 전문 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 www.sindoh.com)가 열린경영연구원에서 주관하고 국가브랜드위원회에서 후원하는 ‘201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의 사무용복합기 부분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신제품 품질과 기능 전분야에 명품브랜드 특성평가와 고객평가 점수 등을 토대로 명품브랜드를 발굴해 수상하고 있다.
신도리코는 이번 이번 수상이 우석형 회장이 강조한 ‘신도리코의 글로벌 디자인과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했다.
또 최근 우석형 회장이 ‘사무기기의 가치를 더하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신도리코의 ‘글로벌 디자인 신제품 시리즈’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제품 디자인상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 및 미국의 굿 디자인 어워드를 잇따라 수상한 바 있다.
그 외에도 스마트워크,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오피스 환경에 업무 효율을 높이는 고객맞춤형 문서 솔루션을 개발, 대기업과 금융권을 중심으로 보급하고 있으며, 작년인 2011년에는 고객 서비스 부문의 경쟁력을 인정 받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기도 했다고 신도리코 측은 밝혔다.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실장은 “신도리코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글로벌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며 “신도리코라는 기업명과 글로벌 브랜드 SINDOH의 가치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