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5-14 16:02:30
삼성 시스템에어컨이 신규 CF인 <성공의 비법>과 <행복의 비결>편을 공개하면서 청정기능에 경제성까지 강화한 신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신규 CF는 삼성 시스템에어컨이 지난 5일부터 진행중인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각 사업장의 성공과 가정의 행복 비결을 삼성 시스템에어컨의 경제적이고 깨끗한 바람으로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성 시스템에어컨은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음이온 바이러스 닥터 기능을 적용해 깨끗한 바람을 제공하며, 최근 신제품인 삼성 시스템에어컨 DVM S는 듀얼 스마트 인버터를 적용해 전 모델이 에너지효율 1등급을 취득하면서 경제성까지 겸비했다는 것.
특히 신제품 삼성 시스템에어컨은 외부환경에 따라 냉난방 공급량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외부 환경번화에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2개의 인버터 컴프레서를 사용해 기존 제품에서 불연속 제어가 발생했던 점을 개선해 속도도 20% 이상 빨라졌다고 삼성 측은 밝혔다.
삼성 시스템에어컨은 이번 CF를 시작으로 신제품의 우수한 청정기능은 물론 강화된 경제성에 포커스를 맞추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의 건강은 물론 경제적인 부담까지 덜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시작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시스템에어컨의 향상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