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7-05 13:58:36
LG전자(www.lge.co.kr)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를 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셜 무비는 일반 참가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거나 영화의 스토리를 선택해나가는 방식의 영화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다.
참가자들은 LG전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LGstory)에 접속 후 LG전자가 제작한 ‘LG 미션 3D’ 영화의 등장인물로 직접 참여해 본인이 출연한 영화를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LG 미션 3D’는 3개월에 걸쳐 제작된 4분 30초 분량의 영화로, 국제정보기구 요원들이 폭탄테러를 감지한 후 이를 막기 위해 폭탄 제거 전문가를 찾는 과정을 담으며 참가한 본인과 페이스북 친구들의 이미지가 폭탄 전문가 후보자로 등장한다.
또 LG전자는 실감나는 영상효과를 기반으로 시네마 3D 스마트 TV, 시네마 3D 노트북, 옵티머스3D 스마트폰 등을 주요 장면에 자연스럽게 노출해 고객들에게 3D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페이스북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에 등장한 LG전자 3D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는 것. 또 참가자 20명을 뽑아 3D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한 100명에게는 여름음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김기완 글로벌 마케팅 부문장은 “LG제품 체험 기회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