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07-17 18:55:59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전문업체 디비코(대표 조성호, www.dvico.co.kr)가 교육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한 ‘티빅스 에듀(TViX Edu) 1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빅스 에듀 1탄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TViX B1 mini 무선 랜 SD Card’ 패키지와 아동용 교육 콘텐츠 336편이 포함되며, 무선 랜이 기본 제공돼 유무선 네트워크 환경에서 자녀들과 다양한 교육 자료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336편에 달하는 아동용 교육 콘텐츠는 학교 교과서의 필독서 84선을 엄선한 것으로, 명작동화, 전래동화, 세계위인, 한국위인 등 아동들이 꼭 읽어야 하는 필독서가 한글과 영어(동영상, 이북)로 구성되어 있다. 콘텐츠 하나 하나는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아동들이 스스로 교육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티빅스 에듀 1탄은 가정 내에서 TV 대화면으로 동영상 교육 콘텐츠를 감상하고 이북을 활용하여 아동들도 쉽게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아동들이 독서와 영어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해 자기주도 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디비코 측은 전했다.
특히 이번 티빅스 에듀 1탄의 출시는 디비코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업체에서 더 나아가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결합하여 국내 교육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디비코 측은 밝혔다.
향후 디비코는 티빅스 에듀 2탄, 3탄을 통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국내 교육시장의 질을 한 차원 높이는데 전념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디비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중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