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디지털존, 화상회의 시스템 ‘AVer 시리즈’ 대폭 할인


  • 최용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9-04 19:27:03

    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 전정우 www.digitalzone.co.kr)이 대만 에버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사의 그룹미팅이 가능한 최신형 하드웨어 방식의 화상회의 시스템 3종을 이달 말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에버인포메이션의 ‘AVer(에버) H300’은 국내외 4곳을 동시에 연결해 다자간 화상회의를 할 수 있는 마이크로 컨트롤러유닛(MCU)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초당 30프레임의 자연스러운 동영상과 고화질 HD 720p를 지원하는 5메가 픽셀의 광학 카메라를 지원한다.

     

    특히 프리젠테이션 자료 등 콘텐츠 공유가 가능하고 다양한 디스플레이와 쉽고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듀얼 스크린 출력 기능으로 화상 회의 중에 이미지나 문서 등을 선명하게 공유할 수 있다. 또 순간 촬영 기능인 스냅 샷 공유 기능, 화상회의 실시간 녹화 기능을 지원한다.

     

    그 외에 통신 규약 프로토콜은 H.323과 SIP를 지원하며, 4자간 마이크로 컨트롤러유닛(MCU)이 포함된 본체와 HD화질의 팬틸트 카메라, 마이크 및 스피커 기능이 포함된 테이블 허브 등으로 디스플레이(모니터,TV,프로젝터)만 준비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행사기간 동안 ‘H300’ 모델은 기존 530만원(부가세별도)에서 대폭 할인된 270만원(부가세별도)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3m 반경 범위의 양방향 마이크 2개에 최대 4개까지 연결이 가능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HDMI 출력과 회의내용을 녹화해 저장할 수 있는 중,대형 회의실 구성에 편리한 ‘HVC330’ 모델과, HD 일대일(1:1) 화상회의가 가능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HVC130’ 모델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디지털존 심상원 대표는 “에버 화상회의 시스템이 이미 중,소규모의 기업체, 교육 시장 등, 여러 분야에 납품되어 품질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조달 시장에도 제품이 등록되어 이번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품 홈페이지(www.aver.co.kr) 및 전화문의(070-7126-1975)로 확인할 수 있다.

     

    ▲ 화상회의 시스템 'AVer H300'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704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