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LG 시네마3D TV, 주문형 영화 서비스 ‘마이 캐치온’ 오픈


  • 최용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9-12 18:44:31

    LG전자(www.lge.co.kr) 시네마3D 스마트TV가 CJ E&M과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영화 VOD(Video on Demand,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인 ‘마이 캐치온’을 선보임으로써 볼거리를 대폭 늘린다고 밝혔다.

     

    이번 ‘마이 캐치온’ 서비스를 통해 LG 시네마3D 스마트TV는 13일부터 100편 이상의 엄선된 최신 영화와 외화 시리즈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게 되며, 지역별 특화 주문형 영상(VOD)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으로써 ‘프리미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게 됐다고 LG전자 측은 강조했다.

     

    한편 LG 시네마3D 스마트 TV는 ‘마이 캐치온’을 통해 ▲트랜스포머3, 메가 마인드등 헐리우드 화제작 ▲써니, 최종병기활, 너는 펫 등 국내 흥행작을 상영할 계획이다.

     

    가입자는 월 정액(7,800원, VAT 별도)으로 ‘마이 캐치온’이 제공하는 국내외 최신 영화와 외화 시리즈를 추가비용 없이 무제한 감상할 수 있으며, 매직리모컨을 이용하면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검색하고 즐길 수 있다.

     

    특히 대표 콘텐츠들이 ▲액션/SF ▲드라마 ▲코메디/로맨스 ▲공포/스릴러 ▲애니메이션 등 장르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돼있어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아 즐길 수 있다고 LG전자 측은 설명했다.

     

    또 시네마3D 스마트 TV의 3D 기술과 몰입감으로 3D 영화를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3D 전용 메뉴를 별도 구성, 10여 편의 3D 영화를 서비스할 예정이며, ‘커밍순(Coming Soon)’ 메뉴를 통해 업로드 예정인 영화의 예고편과 메이킹 필름 등 부가적인 영상도 서비스한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도 영화와 관련된 정보 검색, 게임, 이벤트 참여 등 스마트 TV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LG전자 측은 설명했다.

     

    LG 전자 스마트비즈니스그룹장 최성호 전무는 “시네마3D 스마트 TV 사용자들이 더욱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VOD 영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프리미엄 콘텐츠 경쟁력을 더욱 강화, 스마트 TV 리더십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마이 캐치온’ 오픈 기념으로 13일부터 LG 시네마3D 스마트TV 회원(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3개월 무료 사용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참가신청 kr.lgappstv.com)한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최용석 (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761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