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뜨는 게임들의 필수조건 '소통', 건즈2는 어땠나


  • 정혁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9-24 15:03:38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24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개발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대표 조중필)’가 지난 22일 구로동 넷마블 사옥에서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과 건즈2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진행된 건즈2 이용자 간담회는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선발된 30명과 운영 및 개발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건즈2 주요특징에 대한 소개 및 1차 비공개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한 수정사항을 공개하고 향후 추가될 스킬, 강화시스템, 보스전 등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건즈2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공식 서포터즈인 ‘건즈ACE’의 운영 계획과 혜택 등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으며, ‘건즈ACE’ 이외의 참석자에게는 건즈2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했다.

     
    이후 진행된 개발자와의 대화시간에서는 이용자들이 건즈2를 플레이 하며 가졌던 궁금했던 내용과 건의 사항이 끊임없이 이어져 다 함께 소통하는 의미 깊은 간담회 자리가 되었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바람막이 점퍼와 넷마블 쿠션을 제공하고, CJ 상품권, MS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등의 경품을 건 추첨 이벤트 진행으로 즐거운 시간도 가지며 훈훈하게 간담회를 마무리 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의견주신 내용들은 적극 수렴하여 이용자들이 원하는 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유저들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건즈2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즈2’는 2004년 공개 이후 독특한 액션과 게임성으로 대전액션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 3인칭 시점의 보이는 액션, 총과 칼로 싸우는 하이브리드 액션 등의 특징으로 재무장한 게임이다.

     
    이번 이용자 간담회 후기 및 ‘건즈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건즈2 공식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823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