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0-11 10:29:42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11일,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가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무협 MMORPG <아란전기> 공동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로라 인터렉티브가 개발한 <아란전기>는 3개의 국가로 나뉘어 국가 간의 치열한 세력 다툼을 벌이는 판타지 무협 MMORPG다.
<아란전기>는 각 국가의 왕을 이용자의 직접 투표로 선출하는 정치 시스템, 각기 다른 외양과 속성을 가지고 있는 에스코트 펫 ‘법보’, 전장 던전 시스템 등 완성도 높고 이색적인 게임성으로 오픈 당일부터 쾌조의 시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란전기>는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1월 8일까지 △PC방 쿠폰 지원 이벤트 △퀘스트 완료 경품 이벤트 △친구 친밀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넷마블에서 <아란전기>를 즐기는 넷마블 회원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슬롯머신 이벤트를 통해 뉴아이패드, CJ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을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아란전기>는 독특한 재미와 차별성으로 판타지 무협 RPG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더불어 넷마블 회원들만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란전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ran.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