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0-15 10:32:23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15일,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의 오픈 베타 서비스에 앞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오후 6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bo.gametree.co.kr)은 내일(16일)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 이용자들은 오픈 베타 서비스 첫날의 혼잡함을 피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이용하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최대 1만명까지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홈런왕을 가리는 ‘홈런 더비 이벤트’가 11월11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홈런 더비 모드를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에게는 구단 별 우승 반지, 문화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매일 다른 경품이 제공된다. 또, 신규 구단을 생성한 이용자는 5만MP(게임머니)를 추가로 지급받는다.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개인 장비 2개와 작전카드 2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1달 동안 진행된다.
PC방 혜택도 푸짐하다. ‘게임트리 PC방’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는 추가 경험치 및 게임머니 20%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매 시간마다, 선수 스카우트가 가능한 PC방 전용 스카우트권도 얻게 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5,000여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이 역동적이며,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실제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했으며, 얼굴도 세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