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0-17 16:39:55
코코볼로(대표 이상만)는 17일, 자사와 펜타게임즈가 공동 개발 중인 밀리터리 FPS <콜드스쿼드(Cold Squad)>가 오는 19일부터 3일간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 시장을 겨냥하여 개발중인 <콜드스쿼드>는 플레이어의 입맛에 맞춘 ‘빠른 전개’와 저사양 PC에서도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드스쿼드>의 또 다른 특징은 20세기 등장한 대부분 총기를 지원, 다양한 무기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약 30종의 총기가 공개될 예정이며, 공개 서비스까지 100여개의 총기가 준비 중으로, 지금까지 공개된 FPS 중 가장 많은 총기를 경험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콜드스쿼드>는 지난 2011년 말 코코볼로가 개발을 시작, 당초 예정보다 1년여 빨리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하게 되었으며, 최근 침체된 온라인 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콜드스쿼드>는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에 따라 향후 개발 방향을 결정할 계획으로, 접속자 대부분에게 기프티콘을 선사하는 등 푸짐한 보상이 마련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콜드스쿼드>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www.coldsqua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