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0-19 17:50:18
'아란전기'의 공식 홍보 모델과 게임 유저와의 깜짝 데이트 무대가 펼쳐진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1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아란전기'의 유저와 공식홍보 모델과의 일일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란전기'는 최초 90명의 홍보 모델을 선보여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이후펼쳐진 공식 모델 선발 투표를 통해 최종 3인의 홍보 모델을 선정하였다. 2번에 걸친 모델 선발 투표에는 총 2만 5천 여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이어졌으며,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이러한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모델과의 일일 데이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오는 10월 25일까지 3명의 모델 중 만나고 싶은 모델의 이름과 이유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가장 좋은 사연을 남긴 1인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원하는 모델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선정된 1인은 홍보 모델과 함께 하루 동안 영화 관람과 최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선정되지 않은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도 50명을 선정하여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아란전기'는 공개서비스 돌입 첫 주말을 지나며 점차 사용자가 증가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으며, 편의성 높은 게임 인터페이스와 법보 시스템, 미니 던전 형태의 쇄혼진 등의 콘텐츠에 유저들이 좋은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아란전기'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kr.aran.gameclu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