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0-23 12:27:14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23일,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이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6일만에 스포츠게임 2위에 올라섰다고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http://mvpbo.gametree.co.kr)은 지난 22일 PC방 순위사이트 게임트릭스 기준으로 ‘프리스타일풋볼’을 누르고, ‘피파온라인2’에 이어 스포츠게임 부문 2위, 전체게임순위 2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피파온라인2’에 이어 국민 스포츠게임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16일 공개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공개 2일 만에 최고 동시접속자수 1만 5천명을 넘어섰고, 당일 PC방 순위에서 ‘슬러거’와 ‘마구마구’를 제치고 야구게임 1위에 등극하면서 돌풍을 예고했다.
한편,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는 미리 보는 한국 시리즈 1차전 SK와이번스와 삼성라이온즈의 영상을 오는 24일 공개할 예정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스포츠게임 신작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2위라는 성적을 낼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며 “MVP 베이스볼 온라인이 실사야구게임의 선봉장이자 야구게임세대 교체의 주역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