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0-24 10:46:59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24일, 오는 11월 3일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개최하는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 ‘RWC 2012’ 기념 이벤트 2탄을 내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RWC 2012’ 기념 아이템 출시와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게임들과 연계 이벤트 진행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RWC 2012’를 기념해 ‘특수 방어 포션’ 아이템을 한정 출시한다. 30분간 물리, 마법 공격에 대한 내성이 증가하는 ‘특수 방어 포션’ 세트를 구매하면 추가로 희귀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2012 RWC 스크롤’을 증정한다. 특히 ‘2012 RWC 스크롤’을 통해 획득한 ‘오색깃털장식’, ‘RWC 메모리 나이프’, ‘RWC 메모리 메이스’, ‘RWC 메모리 스태프’를 9제련 이상 성공하면 추가로 7제련된 동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과 연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의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3-2차 직업 캐릭터와 ‘경험치 취득량 25% 증가’ 아이템이 전원 증정되며, 신규 유저 모두에게 ‘자원 180시간 동안 생산량 50% 증가’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에서는 초보 유저에게 유용한 ‘RWC 기념 초보자 아이템 상자’를 판매하며, ‘RWC 2012’ 현장에서 방영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 동영상을 찍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블로그 등 자신의 SNS에 올린 후 링크 주소나 사진을 보내면 모든 유저에게 루비 20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의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경험하는 ‘보스니아 던전’ 이벤트, ‘RWC 2012’ 카드와 기념폭죽을 드랍하는 ‘황금포링’ 이벤트, RWC 개최 주간 동안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율 상승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지난 주부터 진행되고 있는 ‘RWC 2012’ 기념 이벤트가 라그나로크 IP 게임들과 연계해 더욱 광범위한 이벤트로 확대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라그나로크 유저들이 함께 응원하고 즐기는 ‘RWC 2012’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RWC 2012’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