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0-24 11:53:04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24일, 웹게임 신선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선도는 엔터메이트가 국내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중국에서는 이미 회원수 2억명, 동접 60만, 월 매출 15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2011년 중국 게임 1위(중국최대 게임정보 리서치 사이트 GAMELOOK)에 오른 바 있다.
웹게임 특성상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화려한 동화풍의 그래픽과 로그아웃 중에도 캐릭터와 영웅의 성장 및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자동전투 시스템 등이 강점이다.
아이템베이의 게임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한혜진 이사는 “이미 중국에서 게임성과 시장성을 인정받았고, 국내에서도 6월 서비스 실시 후 50개의 서버를 운영, 월 매출 15억원 이상을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신선도를 아이템베이에서도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금번 아이템베이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게임유저들이 신선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즐거움 제공과 안정적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선도는 10월 24일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신규서버 ‘용신의 탑’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템베이에서는 신선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11월 14일까지 신규가입 및 레벨 달성시 게임캐시와 다양한 VIP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www.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