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0-31 17:18:07
모모(대표 강영훈)는 다음 달 8일(목)까지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사용자와 iOS 사용자 간의 이색 게임 대결을 펼치는 <오투잼U, 세기의 대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투잼U'는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란 타이틀로 국내 최신가요와 유명 '오투잼' 온라인 음악을 제공하는 블록버스터급 리듬액션게임이다. 특히 '오투잼U'는 지난 5월 글로벌 마켓에 첫 선을 보인 후, 3개월만에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300만명이 즐기는 리듬게임으로 성장했다. 지난 9월에는 iOS 버전에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완료, 국내 리듬액션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투잼U, 세기의 대결>은 '오투잼U' 사용자들을 안드로이드 팀과 iOS 팀으로 나눠 각 팀 사용자들의 총 점수를 합산, 진검승부를 펼치는 프로모션이다. 승리 팀에 기여한 베스트 플레이어에게 최대 5,000 포인트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승리한 팀 전체 사용자에게도 20 포인트씩 지급한다. 또한 패자 팀의 상위 베스트 플레이어에게도 1위부터 10위까지에게 최대 3,000 포인트 지급할 예정이다.
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오투잼U, 세기의 대결'은 대결 모드를 통해 긴장감을 더하고, 경쟁심을 자극해 '오투잼U'를 좀 더 알차게 즐기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오투잼U'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투잼U'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모 공식 홈페이지(www.momocor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모는 내달 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2'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전개, 북미와 유럽,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한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