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베타뉴스,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11월호 발행


  • 황영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11-01 21:02:51

    전자잡지의 새로운 지평을 연 <이츠비> 매거진 11월호가 나왔다. 국내 최초 태블릿용 전자잡지인 <이츠비> 매거진은 IT, 게임 등 남자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담고 있는 무료 잡지다. 아이패드용을 시작으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버전도 순차적으로 발행될 예정이다.

     

     

    이츠비 11월호 표지모델은 미쓰에이 수지다. 국민 첫사랑을 넘어 여신의 포스를 풍기는 수지가 모델로 나서 캐논의 첫 미러리스 카메라인 EOS M과 만났다. 상큼한 수지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 사진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11월호에서 눈여겨 볼 기사는 아이폰5의 실전 테스트다. KT와 SKT로 개통한 아이폰5를 들고 서울 시내 곳곳을 누볐다는데, 그 결과가 이번호에 공개된다. 아이폰5를 어느 통신사로 개통하는 것이 유리한지 확인해 보시라. 이밖에도 스마트 TV 지금 살 것인가?, 스마트폰 vs 디지털카메라, 무선 헤드폰 음질 향상의 비밀, 박영숙 대표의 미래 예측 보고서, 머스트잇 명품 길라잡이, 박지성 선수가 뛰고 있는 QPR 구장을 가다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가득하다.

     

     

     

    이츠비에는 단순히 볼거리만 있는 것이 아니다. 사진작가 박초월이 알려주는 사진 촬영 기법 10가지를 통해 사진 찍는 법을 배우고, 연인들을 위한 4가지 앱으로 연예 전선에 요긴한 팁을 얻을 수도 있다.

     

     

    이츠비는 IT에 특화된 잡지답게 최신 IT 제품에 대한 상세한 리뷰도 실려 있다. 니콘의 보급형 풀프레임 DSLR D600, 스마트기기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HP 오피스젯 프로 8600 플러스, 내 손으로 만드는 올인원 PC 한미마이크로닉스 NB101, 패셔니스타를 위한 아웃도어 헤드폰 필립스 시부야 등을 소개한다.

     

     

    이번 호에는 이츠비의 한 축을 담당하는 게임 기사가 몇 개 없다. 하지만 걱정마시라. 국내 최대 게임쇼 2012 지스타 개막에 맞춰 관련 콘텐츠가 대거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디지털 매거진만의 장점을 십분 살려 시기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뜻이다.

     

     

    이츠비 매거진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모든 콘텐츠로 무료로 볼 수 있다.

     

     

    ※ <이츠비> 매거진 다운받기

    아이패드용 : http://j.mp/pmahfV

    아이폰용 : http://j.mp/IX6urH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 http://me2.do/xuvu79H

     


    베타뉴스 황영하 (re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016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