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1-05 10:34:16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5일,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SNG (Social Network Game) <바이킹 아일랜드>가 지난 2일 티스토어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게임 내 친구들과 유대관계를 만들며, 나만의 섬을 가꾸는 3D SNG로 기존의 게임들과 달리 파티 전투, 낚시 등 차별화된 콘텐츠와 화려하고 세밀한 그래픽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한눈에 친구들과의 관계를 살펴볼 수 있는 인맥 시스템, 게시판, 쪽지, 선물요청 등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소셜 콘텐츠들이 <바이킹 아일랜드>의 인기비결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6000만 카카오톡 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바이킹 아일랜드>는 지난 여름 출시 이후 줄곧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TOP 5를 유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티스토어 출시로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와 함께 총 3개의 마켓에서 게임 다운드가 가능해져, 확장된 서비스 채널을 통해 또 다른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는 티스토어를 통해 신규가입 후 게임 플레이를 하면 초기 정착금을 지원하고, 진주를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30%를 추가로 지급하는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일간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치킨과 도넛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