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스타2012, 넥슨 부스를 기대하라


  • 정혁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11-05 16:15:03


    넥슨(대표 서민)은 5일, 오는 11월 8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12’의 자사부스 조감도 및 풍성한 현장 이벤트 세부내용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스타2012’의 넥슨부스는 자회사 네오플과 함께 총 140부스로 운영되며, 출품작 6개 별로 개성을 살린 독립 전시관 형식으로 디자인됐다. 시연공간과 대기공간을 명확히 구분한 것은 물론 이벤트 부스가 별도로 제작되어 게임시연 관람객이 게임체험에 집중할 수 있는 등, 쾌적한 시연공간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게임별 전시관 전면에는 대형 LED 스크린이 부착되어 생동감 넘치는 게임 영상이 관람객에게 상영된다.


    지스타2012 기간 중 넥슨부스와 야외광장 부스에서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메인 무대에서 매일 ‘FIFA 온라인 3’ 유저들 간의 랜덤매치 대회와 현장에서 선발된 ‘워페이스’ 우수 플레이어들간의 PvP대회를 진행하며, ‘사이퍼즈’의 개발자들이 직접 유저들과 3:3 매치를 벌이는 등 다양한 현장 대회를 진행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9일(금) 롯데자이언츠 야구선수들이 직접 부스에 방문해 ‘프로야구2K’ 사인회를 진행하며, 10일(토)에는 워페이스의 개발사인 크라이텍 개발자가 직접 게임에 대한 소개를 하는 발표자리도 마련했다.


    각 출품작 별 모델들의 코스프레 포토타임을 매일 진행하며, 유명 밀리터리 코스프레팀(C.A.M / K.S.T.C)과 유명 게임 코스프레팀(Team CSL)이 각각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와 사이퍼즈의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 외에도 사이퍼즈 퀴즈 에이스 선발전, 넥슨게임 및 협찬사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6개 출품게임 도장을 받은 유저 전원에게 넥슨 캐릭터 모자 및 추첨을 통해 매일 오후 5시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등 유저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야외 광장에도 부스를 마련하고 넥슨의 사회공헌 브랜드 ‘넥슨 핸즈’와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 야구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알리기에 나선다.


    브랜드관으로 꾸며진 ‘넥슨 핸즈’부스에서는 ‘넥슨 핸즈’ 소속의 봉사단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게임체험이 가능한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부스에서는 9일(금)과 10일(토) 각각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들이 직접 관람객들에게 게임 사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10일에는 현재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모델로 활동중인 롯데자이언츠 박기량 치어리더와, ‘롯데 여신’으로 불리는 김연정 치어리더가 방문할 예정이다.


    지스타2012에 출품되는 넥슨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특별 페이지(http://gstar.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02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