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1-06 16:22:27
넥슨(대표 서민)은 6일, 밸브 코퍼레이션(Valve Corporation, 이하 밸브, 대표 Gabe Newell)과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신작 FPS(First-Person Shooting)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Counter-Strike Online2)’의 두 번째 테스트 참가자 22,222명을 11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테스트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실시되며, 지난 8월 1차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테스터 당첨여부는 11월 15일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에서 추가되는 콘텐츠로 신규 캐릭터, 신규 모드, 신규 맵 각각 2종과 총기(FNC) 및 ‘메신저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개 서비스까지 지속되는 한정아이템을 테스터 전원에게 선물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예정규 실장은 “지난 테스트 때보다 업그레이드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그 동안 ‘카운터-스트라이크(Counter-Strike)’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없던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두 번째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