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1-16 17:06:24
게임어스(대표 배상철)는 16일, 자사에서 개발한 3D 비행슈팅액션 <HIS(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의 ‘HIS 한일 국가점령전’에 참가할 파일럿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HIS>는 제2차 세계대전 배경의 비행슈팅 온라인게임으로 ‘HIS 한일 국가점령전’은 한국과 일본의 유저들이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HIS에서 진검승부를 펼치게 된다.
오는 11월 23일(금)부터 11월 25일(일)까지 진행되는 ‘HIS 한일 국가점령전’은 한국과 일본의 HIS유저들이 이벤트 서버에 접속하여 상대국가의 유저들과 대규모 전투하는 국가 대항전으로 HIS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지난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HIS 한일 국가점령전’은 그 동안 모두 일본 유저들이 승리를 거두어서 올해는 한국 유저들이 승리에 대한 열망이 크고 설욕을 벼르고 있으며 HIS 홈페이지에는 유저들끼리 선전을 다짐하는 내용의 글들이 등록되고 있다.
이번 ‘HIS 한일 국가점령전’과 관련하여 ㈜게임어스의 배상철 대표이사는 “HIS의 가장 큰 이벤트인 ‘HIS 한일 국가점령전’은 양국 유저들이 국가대표로서 자존심을 걸고 참여하며, 신경전도 치열하다.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HIS 한일 국가점령전’은 HIS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세부 내용은 HIS 공식홈페이지 (www.playh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정혁진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