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2-11-21 10:52:54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는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5R의 광고를 21일부터 TV를 통해 방영한다.
알파 NEX-5R의 광고에선 배우 이병헌의 시선을 따라 이동하는 화면 속에서 콤팩트 카메라와 DSLR 그리고 미러리스 카메라의 LCD 화면을 차례로 통과하며 알파 NEX-5R이 등장한다. NEX-5R 한 대면 다른 카메라가 필요 없다는 소니의 강한 자신감이 엿보인다.
가벼운 무게, DSLR과 동일한 APS-C 센서, 180도 회전 터치 LCD, 슬림 파워줌 렌즈, 고속 듀얼 AF시스템, 와이파이 기능, 카메라 앱스 등의 기능을 통해 카메라 전체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소니의 전략을 짧은 광고 안에 담아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어떤 카메라를 고를지 고민하는 많은 카메라 유저들에게 고민할 필요 없는 단 한 대의 완벽한 카메라가 탄생했음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소니코리아는 ‘NEX TV CF 스크랩 이벤트’를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알파 NEX-5R 마이크로 사이트(alpha.sony.co.kr/NEX-5R)에서 NEX-5R TV 광고를 보고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 후 URL을 올리면 NEX-5R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베타뉴스 방일도 (idroom@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