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성전자, 상반기 ‘9000 시리즈’ 제품들 선봬


  • 강태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2-21 15:38:11

     

    삼성전자가 21일 서초사옥 다목적 홀에서 첨단기능의 2013년형 프리미엄 가전 ‘9000 시리즈’ 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윤부근 CE부문장 겸 생활가전사업부장은 “이번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생활습관을 수없이 분석해 만들어낸 혁신의 결과물”이라며 “이 제품들과 함께 올해는 국내시장 1위를 넘어 세계시장 1위로 힘차게 나아가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납 공간의 색다른 ‘지펠 푸드쇼케이스 FS9000’
     
    지펠 푸드쇼케이스 FS9000 냉장고는 한 개의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두 개의 냉장실로 만들어 쉽고 편리하게 수납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냉장실 전체를 여는 인케이스 문과 쇼케이스를 여는 문을 따로 뒀다. 인케이스 냉장실에는 사용 빈도가 낮고 부피가 큰 식재료를, 쇼케이스 냉장실에는 자주 먹는 음식들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쇼케이스 냉장실은 한눈에 보이는 6개의 서랍형으로 구성됐다. 자주 먹는 음식을 종류별로 구분·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를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독립냉각기술과 ‘메탈 쿨링커버’를 적용해 쇼케이스를 자주 열고 닫아도 내부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냉장실에는 선반과 벽면의 세균을 99.9% 제거해주는 ‘이온살균청정기+’를 채용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지펠 푸드쇼케이스 FS9000은 두 가지 컬러의 메탈을 동시에 채용한 ‘콤비 메탈 디자인’을 적용해 냉장실과 냉동실 전체의 색과 문양을 통일시켜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깼다. 
     


    원스탑 세탁솔루션! ‘버블샷3 W9000’
     
    삼성전자의 ‘버블샷3 W9000’은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하는 세제자동투입 기능, 버블과 두 개의 워터샷, 물을 사용하지 않는 에어 드라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코스와 옵션을 갖는 세탁기의 특성을 반영했다. 8형 풀터치 LCD 화면으로 조작성을 높였다. 또, 스마트 폰으로 집밖에서 세탁기를 작동시킬 수 있고, 2013년형 삼성스마트TV와 연동시켜 TV 화면에서 세탁 진행상황을 볼 수 있다.

     

    7가지 바람 제공하는 ‘Q9000’ 에어컨
     
    이번에 선보인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3개의 바람 문에서 사용자 환경 및 기호에 맞는 7가지 바람을 제공한다. 3개 바람문은 작동할 때 부드럽게 회전하면서 은은한 불빛을 뿜어내는 실루엣 디자인을 채용했다.
     
    삼성전자는 실내기에서 흡입한 공기를 즉시 찬 공기로 바꿔 주는 하이패스 냉방 방식과 3개의 특수 팬을 채용해 하이패스 회오리 바람을 뿜어내도록 제품을 설계했다. 이 제품은은 바닥 면적이 가로 36mm, 깊이 269mm 지난해 삼성전자 동급제품보다 57%나 줄어 거실의 공간활용성을 높여 준다.


    베타뉴스 강태영 (kangty@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513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