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02-21 16:22:45
가림토가 배터리 전문제조업체 아타글로벌과 아이에너지 국내 유통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에너지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배터리 팩이다. 전국을 누비는 산업용부터 랜턴 등 가정 상비품을 쓸 수 있는 생활용,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개인용까지 모든 부분에 걸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에너지는 최소 10,000mAh 부터 국내최대 100,000mAh까지 다양한 용량을 갖추고 있다. 때문에 전기가 제공되지 않는 곳에서도 장시간 작업을 안정적으로 보장한다. 100,000mAh는 노트북 연결 시 약 20시간 정도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용량이다.
아이에너지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비롯해 스마트패드, MP3플레이어, PMP, 휴대용게임기, 태블릿, 노트북, 프로젝터 등 다양한 장비를 야외에서도 전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 기본배터리 방전걱정이 없어 차량용 블랙박스용 배터리로 사용해도 좋다.
아이에너지는 2개 출력포트를 통해 2가지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 과전류, 과전압, 과충전 방지 다중 보호회로와 리튬폴리머셀을 사용해 배터리팩 사용 시 민감한 부분인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가림토는 2월을 맞아 아이에너지 구매자들 대상으로 기본 구성 젠더 외에 스마트폰 등 4종 젠더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지마켓 등 대표 온라인 마켓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베타뉴스 강태영 (kangty@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